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도드 LED방등 50W 제품으로 금일 재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건과 오발송건은 새제품 교체 후 한번에 수거 도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도드 LED방등 50W 점등 불량 건으로 문의를 남겼었습니다.
공간조명에서 저희 집 등 배선, 스위치 사진을 보고 '기판 불량'으로 판단, 교체품(기판)을 보내주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등에 해당하는 기판을 보내주셨네요.
고객이 새 제품을 사서 불편함을 겪고 있으면 교체품은 신경써서 보내주셔야 되지 않나요?
기분이 굉장히 불쾌합니다.
도드LED50W에 해당하는 교체품을 보내주세요.
PS) 보내주신 물품은 제가 시켰던 주방등에 해당하는 기판인것 같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