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시라 답글로 남겨드립니다.
원래 주문건 ( 20200617205542-42253842057 ) 인피니티 안정기 구매 요청하셨으나
해당 상품이 단종되어 구매가 불가하여 보상판매로 진행 도와드렸습니다.
고객센터 (1800-9501)로 연락주시면 상품가 125,000원 - 보상판매 30% (87,500원) - 운임비 (6,000원) = 31,500원 카드 부분취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하기 건으로 문의드렸고 제품이 단종되어 금일 (2/15) 구매 결재하였습니다.
1) 구매품 : 지누스 LED 40W (골드)
보상 판매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요? 그리고 어떤 절차로 보상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인피티니 펜던트 상품 맞으신가요?
구매일 기준 보증기간은 2년으로 유상처리 진행됩니다.
상품 단종으로 안정기 구매시 고객센터 연락주시면 상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공간 조명에서 조명을 2020년에 구입하여 잘 쓰고 있습니다.
2년전쯤인가 안정기가 고장나서 직접 부품을 받아서 수리하였는데, 그 안정기가 또 문제가 있어 조명이 깜빡거리고 있네요.
ID (=yusyus2)는 있지만 비밀번호를 몰라서 이렇게 고객센터에 글 남깁니다.
보증 기간 內라서 안정기 배송을 요청드립니다.
(연락처 : 성연욱 / 010-2662-8569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35 파크리오 306동 1304호)
수고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