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이 너무 약합니다
일반인이 아닌 조명전문가가 설치했음에도 본체와 볼을 돌려끼는 과정에서 2개가 깨졌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설치 파손은 교체가 아닌 재구매를 해야한다고 해서 너무 약하다고 하니 그런경우가 없다고 약한 제품 아니라고 해서 마감해야하니 급히 추가 구매했는데
후기보니 저와 같은분이 계셨고 친절하게 교환해주셨다는 글을 보니 속이 상하네요
일관적이지 않았던 고객센터에 대응 어떻게 받아드려야할까요?
설치후 사용상 소비자 귀책사유에 의한 쉽게 파손은 이해가 되지만 설치전 설치과정에서의 as안되면 1년이라는 as보장기간은 어떠한 경우에 유효한걸까요?
설치후엔 제외라면 어느경우도 해당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